신한생명, 모바일 스마트창구 ‘건강검진정보 서비스’ 리뉴얼 오픈
상태바
신한생명, 모바일 스마트창구 ‘건강검진정보 서비스’ 리뉴얼 오픈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생명]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모바일 스마트창구 어플리케이션(App)에서 제공하고 있는 ‘건강검진정보 서비스’에 생체 건강나이 분석 정보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고 해당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건강검진정보 서비스’는 지난 5월 신한생명이 보험업계 최초로 선보인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동의를 받고 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하는 검진결과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건강평가 분석 정보를 통합·비교해 제공해준다.

여기에 이번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의 종합생체나이·신체·혈관·신장 등 기능별 생체나이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나이, 성별 등 각각의 속성별 개인의 건강등수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신한생명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웅그룹 자회사인 ‘바이오에이지’와 핀테크 기업 ‘투비콘’과 제휴를 맺고 협업을 통해 생체 건강나이, 주요 노화 요인 분석 서비스 등의 솔루션을 개발했다.

임승빈 신한생명 디지털전략팀장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건강검진정보 서비스, 당뇨관리 수첩, 식단 제안 서비스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범위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