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베트남 전국 노선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0원부터 한정수량"
상태바
비엣젯항공, 베트남 전국 노선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0원부터 한정수량"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24일부터 26일까지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홈페이지·모바일 앱 등에서 참여가능

비엣젯항공이 베트남 전국 노선의 탑승이 가능한 베트남 국내선 항공권을 단돈 0원부터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의 영원한 매력’이라는 관광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이와 더불어 베트남 가을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동안 비엣젯항공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접속해 쉽게 참여 가능하다.

[사진 비엣젯항공]
[사진 비엣젯항공]

또 비엣젯항공 페이스북의 부킹 탭과 공식 대리점, 티켓 오피스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단 판매수량은 한정적이며 세금 및 기타 수수료 등은 승객이 부담해야 한다.

탑승기간은 10월10일부터 내년 3월28일 까지며 국경일은 제외된다.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베트남 전국을 연결하는 노선 확충을 통해 전국 어디로든지 쉽고 빠르게 갈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 항공권 비용에 대한 승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국내 관광을 촉진하고 외국 관광객 유치에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