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유소년 풋살대회 ‘SC유스컵 2019’ 신청기간 일주일 연장
상태바
SC제일은행, 유소년 풋살대회 ‘SC유스컵 2019’ 신청기간 일주일 연장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초 내걸었던 상품 신규가입 조건도 없애 참가대상 확대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초등학교 5학년 이하 유소년 풋살대회인 ‘SC유스컵(SC Youth Cup) 2019’ 참가 신청기간을 오는 27일까지로 일주일 연장하고 기존의 참가 전제조건(당행 상품 신규가입)을 없애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SC유스컵 참가 희망팀은 새롭게 적금에 가입할 필요 없이 참가 자격을 갖춘 선수 구성만으로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자격은 ‘U-11(만 11세 이하)’로 초등학교 5학년 이하 또는 2008년 이후 출생한 유소년이다. 각 팀은 골키퍼와 교체선수를 비롯해 선수 7명과 성인 감독 등 모두 8명으로 구성해야 한다. 대한축구협회에 등록된 1종 선수들은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신청서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의 SC유스컵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각 팀의 감독이 오는 27일까지 직접 이메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올해 SC유스컵은 오는 10월 19일 경기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용인시축구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 우승팀의 감독 및 선수 전원은 영국 리버풀 왕복 항공권 및 호텔 4박 숙박권, 리버풀FC 홈경기 관람 및 홈구장 투어, 리버풀 유소년 아카데미 트레이닝 참가 등의 특전을 누리게 된다. 우승팀 각 선수의 부모 또는 보호자 1명도 자녀 동행을 원할 경우 왕복 항공권을 제외한 나머지 혜택을 똑같이 받게 된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