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SRPG '나선영웅전' 출시...주가 영향은?
상태바
웹젠 신작 SRPG '나선영웅전' 출시...주가 영향은?
  • 이재덕
  • 승인 2019.09.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18일 오후 3시부터 신작 SRPG ‘나선영웅전: Helix Saga’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나선영웅전’은 속성과 직업에 따라 다양한 특성을 가진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해 전략을 만들어 즐기는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이다.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SRPG다운 재미와 전략성을 간결하게 구현했으며, 지형 조건과 출현하는 적의 속성에 따라 매 단계를 공략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로 제작한 한국형 영웅 ‘춘향’과 ‘황진이’를 만날 수 있다. 두 영웅 모두 최고 희귀도인 ‘UR등급’의 영웅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들은 ‘춘향’ 캐릭터를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황진이’는 ‘확률 UP’ 이벤트에서 모집할 수 있다. 웹젠은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이후에도 회원들이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도깨비’를 포함, 한국 문화와 특징이 담긴 영웅 캐릭터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나선영웅전’에는 ‘인연 시스템’과 ‘나선의 힘’ 등의 캐릭터 육성 콘텐츠는 물론이고, ‘공성전’, ‘아레나’ 이벤트 던전 등 회원들 간 서로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도 갖춰져 있다. 게임 내 모든 콘텐츠는 모바일 화면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현해 기존 SRPG를 어렵게 생각하던 이용자들도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웹젠의 주가는 전일 종가 17,400원에서 18일 장 시작과 함께 소폭 상승했으나 다시 17,370원 선을 내려가며 하락세와 상승세를 반복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게임 출시 이후 매출 순위에 등록될 경우 주가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