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GRE 강의 9월 전격 런칭! 수강생 만족도 높아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GRE 강의 9월 전격 런칭! 수강생 만족도 높아
  • 한익재
  • 승인 2019.09.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신촌학원이 GRE 수업에 대한 꾸준한 수요로 지난 9월 GRE 강의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전국 파고다어학원 중 GRE 강의는 기존에 파고다 강남학원과 종로학원이 유일했다. 

GRE(Graduate Record Examination)는 미국의 대학원 입학자격시험으로 외국인뿐만 아니라 미국인 대상으로도 시행되는 시험이다. SAT(Scholastic Aptitude Test)와 토플 시험보다 더 높은 어휘와 독해 능력이 요구된다. 독학으로 준비하기에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어 전략적으로 시험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학원수강을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 조아라 GRE 대표강사는 서울대학교 및 영국에서 석사 졸업 후 미국에서 테솔(TESOL) 과정을 수료한 영어 전문가다. 10년간의 영어강의 경력과 GRE 학습 및 응시경험을 지니고 있다. ‘감각과 논리로 접근하기’라는 본인의 고득점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조아라 강사는 영역별 학습 전략도 함께 제시한다. GRE Verbal 학습에 대해서는 “단어는 기본으로 암기하되, GRE 시험에 빈출되는 뜻을 가진 단어들을 최우선으로 암기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Writing에서는 “문제에서 주어진 지시에 맞도록 글의 구조 및 내용을 작성할 수 있어야 하고, Argument의 경우 GRE 문제에서 특히 빈번히 발견되는 논리적 오류를 찾아내는 연습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현재는 GRE Verbal 영역과 Writing 영역만 진행하고 있지만, 지속적인 수요로 인해 곧 Math 영역도 추후 증설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GRE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매월 중순부터 약 일주일간 운영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파고다 신규 고객은 최대 15%의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RE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 혹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