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피트니스예술진흥원-용인대, 일자리 창출위해 업무협약
상태바
한국뷰티피트니스예술진흥원-용인대, 일자리 창출위해 업무협약
  • 안성찬
  • 승인 2019.09.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과 용인대 업무협약식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과 용인대 업무협약식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회장 공성배)이 일자리 창출에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과 용인대는 11일 용인대 체육과학대학(학장 남덕현) 2층 세미나실에서 피트니스 마스터 양성 및 대학생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기졌다. 

협약내용은 △피트니스 취업희망자 구직 관리 및 진로·취업지도 공조 △뷰티・피트니스 진로, 취업상담 및 취업특강 상호협력 △뷰티・피트니스 지도자 양성 및 뷰티니스 대회 공조 △뷰티・피트니스 학생의 현장교육 및 실습 △교수 및 현업 종사자의 학술세미나 연수 또는 재교육 △피트니스 트레이너, 마스터 양성 △저소득층 학생들에 대한 장학사업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자리에는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의 공성배 회장, 전은영 대표, 김현, 이성옥 이사, 용인대의 체육과학대학 남덕현 학장, 이한경 교수, 정진배 교수, 이남호 교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용인대학교 체육과학대학은 체육학과, 스포츠레저학과, 골프학과, 특수체육과로 구성돼  한국뷰티피트니스예술진흥원과 용인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생들의 취업 통로가 확장될 것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한국뷰티니스예술진흥원은 2020년 IDEA KOREA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기로 IDEA WORLD FITNESS와 계약을 체결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하고 있다.

안성찬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