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타스튜디오, 모바일 힐링 게임 ‘만렙집사 에비츄’ 출시
상태바
라타타스튜디오, 모바일 힐링 게임 ‘만렙집사 에비츄’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1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타타스튜디오가 코글플래닛의 ‘에비츄’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모바일 힐링게임 ‘만렙집사 에비츄’를 금일(11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만렙집사 에비츄’는 귀여운 에비츄가 아르바이트를 해 ‘츄’를 벌고, 아르바이트로 지쳤을 때에는 국내 및 해외 여행지에 여행을 보내며, ‘에비츄’가 ‘만렙집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와 함께 ‘에비츄’의 여행 일기를 찍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념사진 촬영’ 및 여행지의 수집품인 스탬프를 모을 수 있는 ‘스탬프 수집’, ‘에비츄’가 지쳤을 때 행복도를 높일 수 있는 ‘여행 기념품 수집’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귀여운 ‘에비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만렙집사 에비츄’의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에비츄’의 게임 내 다양한 모습을 촬영하여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에비츄’ 모찌 쿠션 및 ‘에비츄 여권 케이스’를 증정하고, 에비츄의 런칭을 축하하는 게시물만 업로드해도 게임 재화인 ‘토마토’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