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심학교’ 학생들과 따뜻한 희망 나눔
상태바
LG전자, ‘성심학교’ 학생들과 따뜻한 희망 나눔
  • 김병태
  • 승인 2016.04.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LG전자 임직원 봉사단 30여명은 20일 경기도 오산시 장애인 특수 교육 기관인 성심학교 전교생과 함께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자회사이자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하누리 임직원 10명도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LG전자 임직원 봉사단은 오산 물향기 수목원 걷기 대회, 취업 선배와의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심학교 학생들과 함께했다. 특히 ㈜하누리 직원으로 사회에 먼저 진출해 자립에 성공한 선배들과의 대화는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을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하누리 직원 신영균 사원은 “후배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후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봉사의 기회가 있다면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누리는 2013년 LG전자 자회사로 설립 후 스팀세차, 식기세척, 기숙사 관리서비스, 환경미화, 카페사업 등을 하는 장애인 표준 사업장으로 이들의 고용 기회 창출에 적합한 직무를 발굴해오고 있다. 

LG전자 이충학 부사장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