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서 육아 북 콘서트 영상 독점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서 육아 북 콘서트 영상 독점 제공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9.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EBS육아학교 제작, 서울책보고 후원으로 진행되는 북 콘서트는 매월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저자 2명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육아가 고민이지만 바쁜 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 서적 중 베스트셀러 상위 10권을 선정해 저자가 직접 내용을 압축, 육아 비법을 알려준다. 북 콘서트 강연은 모두 영상으로 제작돼 U+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지난 8월 북 콘서트 첫 회는 육아 베스트셀러 ‘똑게육아 올인원’ 김준희 작가의 강연으로 진행됐으며 두 번째 북 콘서트는 17일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첫째 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둘째 아이 마음 흔들리지 않게’의 이보연 작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의 임영주 작가가 강연을 진행한다. 해당 강연은 각각 10월 10일 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은 내년 7월까지 매월 10일 새로운 책으로 업데이트된다. 강연 영상은 U+tv 독점 제공으로, ‘U+tv 아이들나라’ 내 부모교실 메뉴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상품담당(상무)는 “육아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아직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해 IPTV 최초로 부모교실 메뉴를 기획했다”며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도 책을 읽을 시간이 없는 바쁜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IPTV 최초 AI가 진단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교육 서비스로 새로워진 ‘U+tv 아이들나라 3.0’을 지난달 선보였다.

U+tv 아이들나라 3.0은 ▲아이 실력에 딱 맞는 콘텐츠로 영어와 더 친해지고 자신감도 생기는 ‘영어유치원’ ▲AI와 전문가에게 추천받는 ‘맞춤 도서 추천’ ▲부모와 아이의 성향을 진단해고 다양한 육아·교육 정보를 알려주는 ‘부모교실’ ▲유치원에서 배운 내용 집에서 반복 학습하는 ‘누리교실’ 등이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