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9일부터 3일간 추석 맞이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오일·벌브류 등 11개 항목 점검
상태바
쌍용차, 9일부터 3일간 추석 맞이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오일·벌브류 등 11개 항목 점검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9.0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서비스센터서 추석 명절 안전한 장거리 운행 대비 차량점검 시행

쌍용자동차가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추석 연휴를 대비해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추석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는 귀성 및 귀경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차량점검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는 물론 엔진, 브레이크, 냉각수, 엔진오일 등 각종 오일류 및 벌브류 점검을 비롯해 타이어 마모 상태 및 공기압 측정·보충 등 11개 항목으로 귀성∙귀경길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일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 차종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서비스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직영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명절 차량점검 서비스 외에도 접근성이 낮은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는 물론, 봄철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 및 하절기 차량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추석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