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 인터넷1번가 지원 신뢰도 높아
상태바
올레KT,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 인터넷1번가 지원 신뢰도 높아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전부터 우리나라는 IT강국이라는 이미지가 있었다. 그만큼 인터넷사용이 높은 우리나라. 최근 올레KT,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등 통신3사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을 하기 위해 검색을 통해 통신사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아 신규가입, 변경을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는 통신 본사에서 신청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수고를 하는 이유는 바로 인터넷현금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LG SK KT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한 가입 신청을 할 경우에만 현금지급하기 때문이다.

최근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등의 검색이 많아지면서 한편에서는 걱정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유는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받기 위해 검색을 하여 알아볼 경우 불법적인 영업을 하는곳에 속아 불이익을 당하는 소비자가 늘고있기 때문이다.

지난 6월1일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 전국 어디서 알아보더라도 지급할 수 있는 현금 사은품, 혹은 인터넷 요금제는 동일하지만 여전히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주는 곳'등의 멘트를 통해 광고하는 업체들 중에 어떤 곳을 선택해야하는지 관련 업계 관계자가 노하우를 전해주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정확하고 전문적인 컨설팅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1번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관련 정보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관련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어, 규모있고 신뢰도 높은 인터넷비교사이트로 자리잡았다.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 백메가 인터넷가입 시 TV결합상품 이용할경우 최대 38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500메가 이상 TV결합상품의 경우 43~46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며, 전국 어디서에서 인터넷TV가입을 하더라도 기본 요금제는 동일하다" 고 전했다. 그리고, "아직도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큰 혜택을 바라고, 더욱 많은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변경 시 현금지급을 해주는곳을 찾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업체 선정의 노하우를 알고 신청해야한다"고 한다.

 

1.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부분에서 최대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 추천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 시행 이후 백메가 인터넷가입 시 TV결합상품을 신청할 경우 현금지원 부분은 최대 38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5백메가 이상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TV결합상품 의 경우 요금제에 따라 43~46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 인터넷가입 TV결합상품등 신청을 할 경우 기본적인 요금제는 동일하고 전했다. 결론은 올레KT,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어디에서 알아보더라도, 지급할 수 있는 현금사은품이나 요금제는 동일하다라는 지적이다. 하지만 그 속에서 관련 정보를 전문적으로 알고 있으며, 제휴, 결합등의 노하우를 적용하여 LG SK KT 인터넷요금제를 낮출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마진을 최소화 한다면 가이드라인 내에서 최대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지적이다.

2. 인터넷가입 설치 시 현금 사은품 당일지급 가능여부

LG SK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시 해당 센터마다의 영업방침에 따라 차이가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빠른 지급을 원하지만, 영업점에서는 이런 영업방식으로 운영하다보면 리스크가 발생할 확률이 크다. 하지만 이는 업체와 소비자의 신뢰도에 따라 다르게 반영된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설치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에서는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설치 이후 요청을 할 경우 LG SK KT 인터넷가입 변경 신청 후 설치 이후라면 당일지급을 지원하고 있다.

3. LG SK KT 인터넷 요금제 할인 혜택 적용 노하우

LG유플러스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베이직,프리미엄, 넷플릭스 UHD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AI스피커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보다 많은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가족결합 상품 가족무한사랑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세부적인 정보를 통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저렴한 인터넷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다.

올레KT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슬림, 라이트, 에센스, 엔터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기가지니2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올레KT 가족결합 상품 총액결합할인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아본다면 KT요금제관련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 TV결합상품 시 베이직, 뉴스마트, 스마트+, 프라임의 상품명에서 베이직, btv 라이트, btv ALL(올) , BTV ALL(올)+로 상품이 세분화 되어있으며, 인터넷은 속도 100메가 (백메가), 500mb (오백메가), 1gb (기가) 로 나뉠 수 있다. 그리고, 최근  누구 + 인터넷 TV결합을 통해 가입 신청 후 SK브로드밴드 가족결합 상품 온프리, 한가족, 온플랜할인 + 인터넷을 통해 가입 신청 후 설치를 받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다.

꼭 관심있는 곳이 생겼다면 브랜드명, 사업자, 사은품 지급 누락건, 대표번호 운영기간 등을 고려하여 관련 SK, LG, KT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전 확인하여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 체크하는것이 좋으며, 꼭 규모를 확인해보고 신청하는것이 좋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온라인 영업점 ▲'인터넷1번가'에서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을 원할 경우 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이 가능하다. 1번가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격 부분에서 유리한 LG KT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요금제 비교 및 현실적으로 지급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지급 부분에서 누락 없이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고, 인터넷1번가는 통신뿐만 아니라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1번가'라는 브랜드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더이상 통신사(LG 유플러스, SK 브로드밴드, 올레 KT)'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멘트에 속아 피해를 입는 소비자가 최대한 줄어들 수 있도록 관련 내용을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승인 온라인 영업점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 올레KT 엘지유플러스인터넷 통신사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과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개개인에게 알맞은 통신사의 상품을 신청해야 통신비 절감에 도움되며 인터넷가입 사은품에 현혹되지 말고 가입상품에 따라 매월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상품이나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게 오히려 소비자에게 유리하다'고 전했다.

이어 "초고속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 통신상품에 가입하면서 조금 더 무언가를 받기 위해 정말 중요한 상품에 대한 정보나 권리에 대해서 간과하지 말아야 후회가 없다"고 덧붙였다. 인터넷가입신청, 설치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국대표번호로 맞춤상담이 가능하다.

1번가는 통신3사와 제휴가 되어있어 전주 익산 군산 정읍 김제 남원 완주 고창 부안 임실 순창 진안 무주 장수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담양 곡성 구례 고흥 보성 화순 장흥 강진 해남 영암 무안 함평 영광 장성 완도 진도 신안 종로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뿐만 아니라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