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나라, 게릴라 선물 이벤트 ‘소나 스쿨어택’ 3개 학교 방문 ‘깜짝 득템’ 인기 대박
상태바
소녀나라, 게릴라 선물 이벤트 ‘소나 스쿨어택’ 3개 학교 방문 ‘깜짝 득템’ 인기 대박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9.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쇼핑몰 소녀나라의 2학기 깜짝 이벤트 ‘2019 소나 스쿨어택’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월 5일부터 20일까지 소녀나라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2019 소나 스쿨어택’ 이벤트는 총 1천여개의 초·중·고교에서 신청이 들어오면서 인기리에 마감됐다.

스툴어택 이벤트는 소녀나라 모델들이 선물을 한가득 들고 당첨자의 학교와 학급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8월 29일 1차 방문한 부천여자고등학교에는 소녀나라 래핑차량이 등장하자마자 학생들이 몰려들었다.

당첨자 해당 학급 학생 모두에게는 고퀄리티 콤마후드, 쿠폰 3종 세트 증정했다.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하굣길 이벤트’에는 학생 필수템인 소녀나라 갑질 상품, F/W 인기의류, 쇼핑 지원금. 쇼핑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해 부천여고에서는 400여명의 학생들이 ‘득템’의 기쁨을 누렸다.

스쿨어택 이벤트는 9월 3일, 9일에도 선정된 학교를 찾아간다. 현장 방문 전 비공개를 원칙으로 깜짝 게릴라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5천만원 상당의 신상품과 BEST 상품으로만 채워졌다.

소녀나라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직접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소녀나라와 모델들과 소녀나라 회원들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회원들과의 만남을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