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지나식스' 론칭...밀레니얼 여성에 어필
상태바
신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지나식스' 론칭...밀레니얼 여성에 어필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력 높은 ‘쇼핑 큰손’ 밀레니얼 여성에 적극 어필
지나식스 메인컷 이미지.
지나식스 메인컷 이미지.

신원이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론칭했다.

신원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지나식스(GINNASIX)’를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나식스는 신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향후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을 세웠다.

밀레니얼 감성의 프렌치 세미 캐주얼을 지향하는 지나식스의 상품 구성은 기존 여성복의 토탈 컬렉션 방식이 아닌 전략 상품 중심으로 전개된다. 지나식스 측은 주력 아이템을 놓고 세미 캐주얼 정장, 니트, 블라우스로 구성되며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지나식스는 인플루언서를 브랜드 모델로 활용한 차별화된 SNS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 브랜드 운영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의 특징에 맞춰 매출 극대화보다 효율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 규모의 매출을 달성한 뒤엔 추가적인 브랜드 확장도 계획하고 있음을 밝혔다.

한편, 지나식스의 디자인을 도맡은 이재환 실장은 파리 에스모드를 거쳐 파리 스튜디오 베르소를 졸업한 후 크리스챤 디올, 마틴 싯봉, 끌로에 등의 명품 브랜드에서 일한 해외파 디자이너다.

박정빈 신원 부회장은 “신원몰 론칭 후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여성복 브랜드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나식스는 기존 신원에서 전개하지 않았던 새로운 여성복 브랜드로 스마트한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는 트렌디한 상품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