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추석맞이 공기놀이 ‘전설의 꺾기왕’...전통놀이 사내 이벤트 '큰 호응'
상태바
잡코리아, 추석맞이 공기놀이 ‘전설의 꺾기왕’...전통놀이 사내 이벤트 '큰 호응'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8.3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전 직원이 함께 하는 사내 이벤트 ‘전설의 꺾기왕’을 진행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포탈 알바몬 등을 운영하는 잡코리아는 매 시즌 다양한 사내 소통 프로그램으로 직원 간의 관계를 잇고 있다. 

지난 해 추석에는 전통놀이인 제기차기를 활용, ‘전설의 제기왕’ 이벤트로 전 직원의 열띤 참여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공기놀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꺾기대회’를 준비, 푸짐한 추석선물세트를 걸고 전 직원이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벌인다. 7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 조별리그를 통해 순위를 가린다.

지난 26일 조별 예선을 시작으로 추석 연휴 전인 9월 9일까지 경기 일정이 빼곡하게 잡혀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에게는 성적에 따라 다양한 추석선물세트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센스작명상’, ‘잘모였상’ 등 기발하고 유쾌한 특별상들이 마련됐다.

행사를 기획한 잡코리아 인사총무팀 박현수 책임매니저는 “회사생활에서 느끼는 소소한 재미와 소속감이 직원간의 협업으로 이어지고 성과로 나타날 수 있으리란 믿음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기획해 오고 있다”고 밝히고 “워라밸 향상과 소통 확대를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와 소통 프로그램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