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WC 2019’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래퍼 플로우식 참여
상태바
컴투스 ‘SWC 2019’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래퍼 플로우식 참여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3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이하 SWC 2019)의 공식 메인 테마곡인 ‘Let the War Begin(렛 더 워 비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30일 공개했다.

이번 ‘SWC 2019’ 공식 메인 테마곡 ‘Let the War Begin’은 ‘서머너즈 워’ 팬들에게 익숙한 게임 오프닝 음악을 샘플링해 강렬한 힙합 사운드로 새롭게 변주한 곡으로, 독특한 음색이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YNR(이날)이 참여했다. 특히 미국을 비롯해 해외 무대에서 활동하며,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국내에서도 유명한 힙합 아티스트 플로우식(FLOWSIK)이 직접 랩 가사를 쓰고 피쳐링으로 참여해 묵직한 존재감을 덧입혔다.

공식 음원은 오는 31일(현지시각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아메리카컵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으며, 향후 월드 챔피언을 향한 본격 경쟁이 시작되는 각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를 통해 소개됐다. 지난 대회의 열기와 감동의 순간,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대회와 단 하나의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도전 등의 이미지를 강렬한 힙합 사운드와 함께 3D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이번 공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서머너즈 워’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WC 2019’ 공식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고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누적 조회수가 백만 건을 달성하면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전체 유저에게 제공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