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도, ‘시험평가센터 시험동 준공
상태바
㈜만도, ‘시험평가센터 시험동 준공
  • 조원영
  • 승인 2016.03.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도(대표이사 :성일모)가 글로벌 자동차 부품 시장을선도하기 위해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만도는3월 29일 평택에서 정몽원한라그룹 회장과 만도 CEO 성일모수석사장,COO 정경호 수석부사장, CTO 탁일환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만도글로벌 R&D센터 소속의 시험평가센터시험동준공식을 가졌다.

이번에 준공된 만도의 시험평가센터는 만도 글로벌R&D 센터에서개발하여 현대차, BMW, 폭스바겐, GM, 포드 등에 공급하는 모든 제품의 성능검증, 내구성 평가,노이즈 시험 및 실차 주행시험 등의 연구업무를 수행 하게 된다.

성일모 수석 사장은준공식에서 “적시검증 및신뢰성확보만이 신차 설계품질을최 고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빈틈없고 정확한 검증이 만도제품의 품질 을 세계제일로 키울 수 있는 밑거름이 된다”고 강조했다.

시험평가센터가 준공됨에 따라 만도는 글로벌 시험평가 기능을 시험평가센터 중심으로 강화하고, 중국, 미국, 독일 등 만도의 글로벌 R&D 네트워크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하여 당사 제품의 신뢰성과 검증능력에 대한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하게 되었으며, 인적 자원 육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강화 할 수 있게 됐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