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마케팅 플랫폼 개발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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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포러스,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마케팅 플랫폼 개발 '총력'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23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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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포러스 대표 "미디어 트래픽, 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
- 신규 마케팅 플랫폼 ‘큐브마인’... 다양한 마케팅 옵션 추가 제공

빅데이터 기반 애드테크 기업 '애드포러스'가 빅데이터 활용 및 '프로그래매틱바잉' 개발 등의 마케팅 플랫폼 역량강화를 위해 최근 연구소를 설립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애드포러스]
[사진 애드포러스]

프로그래매틱 바잉은 광고 구매 시 사람을 통해서가 아니라 사전에 만든 알고리즘에 따라 디지털로 자동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은현 애드포러스 대표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통해 다수의 매체와 미디어 트래픽을 지금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고도화된 마케팅 플랫폼 개발에 집중 투자할 계획으로, 현재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애드포러스는 현재 ‘링크마인’을 통해 게임 및 커머스 앱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마케팅 플랫폼 ‘큐브마인’을 통해서 CPS(Cost per Sale), CPC(Cost per Click) 등 다양한 마케팅 옵션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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