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인천학원, ‘마스터 잉글리쉬’ 기초 영어회화 내달 9월 개강
상태바
파고다 인천학원, ‘마스터 잉글리쉬’ 기초 영어회화 내달 9월 개강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2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인천학원이 새로운 단계로 개편한 기초영어회화 ‘마스터 잉글리쉬’ 강의를 9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른 영어회화 수업과 달리, 제니(Janie) 박 강사의 마스터 잉글리쉬는 읽기(Reading), 듣기(Listening), 말하기(Speaking), 쓰기(Writing) 등 4가지 영역을 한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단순히 말하기 연습만 하는 수업이 아니라, 영어를 익히는데 필요한 모든 영역을 배운다. 유학, 이민, 취미 등 수강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강의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파고다 인천학원은 9월부터 ‘마스터 잉글리쉬’ 수업을 수강생들의 편의에 맞춰 3단계로 구성을 개편한다.

레벨 1 강의에서는 기본적인 영어 표현, 초급 수준의 회화 및 영작 연습과 기초 문법 수업으로 진행된다. 레벨 2에서는 중급 수준의 문법 수업과 다양한 주제에 대한 영작 및 발표 수업이 이뤄진다.

레벨 3에서는 완벽한 영어를 구사하기 위한 다양한 회화표현 및 발표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또한, 고급 문법을 통한 영작과 다양한 회화 표현을 학습하게 된다.

파고다 인천학원 담당자는 “현재 ‘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레드위크 기간에 수강 등록을 하는 수강생들에게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기초 영어회화 강좌의 경우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오는 9월 2일 개강하는 파고다 인천학원 기초영어회화 제니 박의 ‘마스터 잉글리쉬’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인천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