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반려견과 ‘마이 펫 데이’ 행사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상태바
신한카드 “반려견과 ‘마이 펫 데이’ 행사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2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 광장에서 진행 예정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오는 24일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객 대상 행사 ‘신한카드 마이 펫 데이(My Pet Day)’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반려견을 기르는 고객이 반려견과 함께 참여해 펫 토크(Pet talk), 펫 시네마(Pet Cinema),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 광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펫 토크는 ‘반려동물과 도시에서 함께 살기’라는 주제로 수의사 설채현 씨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올바른 반려견 양육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반려견 양육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펫 토크에 이어 진행되는 펫 시네마에서는 최근 개봉해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펫의 이중생활 2’의 전작인 ‘마이펫의 이중생활1’을 상영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일루미네이션’에서 제작한 독창적인 콘셉트의 영화다.

도심 빌딩 생활에 익숙한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펫 놀이터도 운영한다. 펫 놀이터는 사고 방지를 위해 소형견과 대형견을 분리해 운영하며 애견 전문 요원도 배치할 예정이다.

이 밖에 이벤트 부스에 방문하면 ANF 애견 사료 샘플, 애견 명패 스티커, 배변 봉투 등을 받을 수 있고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를 위해 운영하는 클리닉에서는 반려동물 건강 상담도 가능해 평소 궁금했던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검사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마이 펫 데이 행사는 애완을 넘어 반려(伴侶), 즉 짝이 되는 인생의 동무나 가족의 일원으로 반려견을 받아들인 사람이 1000만명을 넘어선 상황에서 반려견과 함께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