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중국어 학습을 돕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중국어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해커스중국어, 중국어 학습을 돕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중국어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중국어가 취업 스펙, 비즈니스, 여행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되면서 중국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에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벨테스트와 중국어인강 전 강좌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먼저 해커스중국어에서는 단 5분이면 중국어회화와 HSK 중 원하는 영역의 중국어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레벨테스트는 20년 연구경력의 해커스어학연구소에서 만든 문제로 진행된다.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맞춤 강의나 패키지 상품을 알려주는 맞춤 진단 솔루션도 제공하여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회화 레벨테스트는 성조, 어휘, 문법 등을 평가하여 회화 실력을 판단하며, HSK 레벨테스트는 듣기, 독해, 쓰기, 어휘 등을 평가하여 HSK 실력을 파악한다. 레벨테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해커스중국어 인강 1만 원 학습지원금이 제공된다. (*HSK+회화 0원반 상품에 적용 가능)
 
해커스중국어 레벨테스트로 중국어 실력을 확인한 뒤, 자신에게 맞는 중국어 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해커스중국어에서는 전 강좌 인강무료배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해커스중국어 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7일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중국어 회원이면 누구나 버튼 한 번 클릭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중국어회화부터 중국어 자격증인 HSK, TSC까지 1,000여 개의 해커스중국어 전 강좌를 다 들어볼 수 있으며, 새로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의도 들을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 중국어회화 강의와 HSK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되며, 특히 HSK는 각 레벨의 전문가 선생님들이 강의를 진행해 원하는 자격증을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중국어회화는 중국어회화 전문가 김선영 선생님이 진행하며, 하루 10분 온라인 중국어 강의로 쉽고 빠르게 중국어 회화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HSK 3급/회화 강의는 김지영 선생님, HSK 4급/기초중국어 강의는 오민경 선생님, HSK 5급/TSC 강의는 김동한 선생님, HSK 6급/어휘 강의는 연승민 선생님, 고급중국어 강의는 원어민 짠잉 선생님이 진행한다.

 

 
해커스중국어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중국어 패키지 강의 1만 원 할인권도 제공하여 강의 수강 전 미리 강의를 들어볼 수도 있고,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해커스중국어 레벨테스트 및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중국어에서는 HSK 학습자료, HSK iBT 시험일정 등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