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소주 만들자"...롯데주류 '처음처럼’, 여름 스페셜 마이라벨 이벤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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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소주 만들자"...롯데주류 '처음처럼’, 여름 스페셜 마이라벨 이벤트 전개
  • 이효정
  • 승인 2019.08.21 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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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월초까지 전국 영업장에서 현장 참여 가능해

 

롯데주류가 '처음처럼’의 라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처음처럼 마이라벨'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남들과 다른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퍼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연인처럼’, ‘친구처럼’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문구를 담아 만드는 소비자 맞춤형 소주 라벨이다.

라벨을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단말기를 이용해 영업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 직접 제공하고 있다.

여름 스페셜 라벨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처음처럼'을 상징하는 '새싹'과 '까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계절감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여름 스페셜 마이라벨'은 9월 초까지 전국 주요 상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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