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컵 아이스크림' 출시하며 아이스크림 상품군 강화
상태바
이마트24, '컵 아이스크림' 출시하며 아이스크림 상품군 강화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확행·가심비 영향, 디저트 아이스크림 찾는 고객 늘어 컵 아이스크림상품 선보여

이마트24가 아이스크림 상품군을 강화하며 트렌드에 발맞춰 나간다.

이마트24는 컵타입의 아이스크림 매출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이번 컵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24의 '펭귄팥빙수' 이미지.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펭귄팥빙수'와 '5F파르페' 2종으로, 각 2500원에 판매한다.

‘펭귄팥빙수’는 얼음 입자가 큰 기존 빙과형 팥빙수와는 달리, 젊은층의 입맛을 고려해 작은 얼음알갱이와 연유,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얼음 입자를 작게 만들어 청량감을 더하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 따로 우유를 넣지 않고도 부드러운 맛의 팥빙수를 맛볼 수 있다.

복고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옛날 빙수 느낌이 나도록 복고풍의 글씨체로 세로 쓰기를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PL아이스크림 ‘5F파르페 2종’(초코, 딸기)도 출시했다.

‘5F파르페 초코’는 컵 하단에 초코시럽과 쿠키앤크림믹스를 넣고 그 위에 초코 카스테라와 바닐라&초콜릿 믹스 아이스크림을 얹고 초코 시럽으로 마무리해, 다양한 식감과 맛으로 지루하지 않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5F파르페 딸기’는 딸기시럽과 밀크믹스 위에 커피맛 쿠키를 부숴 넣고, 그 위에 바닐라와 딸기 믹스 아이스크림을 얹고, 딸기 시럽을 더한 상품이다.

이정웅 이마트24 데일리팀 팀장은 “아이스크림이 디저트화, 고급화 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컵 타입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상품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