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홈플러스 매장에 초콜릿 제품 2종 단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홈플러스 매장에 초콜릿 제품 2종 단독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16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콜라 카페모카·티라미수’... 캘리포니아 아몬드와 코코아버터 사용
이디야커피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이디야 초콜릿 ‘쇼콜라 카페모카’, ‘쇼콜라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이디야 초콜릿 ‘쇼콜라 카페모카’, ‘쇼콜라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의 초콜릿 라인 신제품 2종이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됐다.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16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초콜릿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출시하는 초콜릿은 ‘쇼콜라 티라미수’, ‘쇼콜라 카페모카’ 2종으로 커피의 향을 초콜릿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최상급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와 코코아버터를 사용해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이 강점이다.

‘쇼콜라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초콜릿을 2중 코팅해 티라미수 본연의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쇼콜라 카페모카’는 모카커피 분말의 함유량을 높여 커피향을 최대한 배합한 제품으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카페모카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3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전국 최다 가맹점을 지닌 이디야커피는 매장 외 대형마트 등에 홀빈 원두, 스틱커피, 차(茶) 등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유통, 판매해 왔으며 스틱커피 ‘비니스트’ 의 경우 작년 한 해 동안 130억원의 판매 매출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커피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