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 파이널 배틀 개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 파이널 배틀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의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17일 개최한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이 오는 17일(토) 12시에 열린다. 장소는 경기지역 소재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이다.

참가자는 지난 8월 6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배틀에서 위너닭(최후의 1인), 힐한닭(회복 아이템 사용), 달린닭(이동거리) 등 각 세가지 미션 진출자 및 경기지역 위너닭 미션 선발 이용자, PC방 포인트샵에서 초대권을 획득한 이용자 등 총 200명이다.

파이널 배틀은 크게 사전 이벤트, 이벤트 매치, 파이널 매치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스쿼드 단위로 배틀그라운드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후 최근 비주얼 업데이트를 단행한 맵 에란겔에서 3개 미션으로 구분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게 된다.

마지막 순서로 총상금 6백만 원을 걸고 대망의 파이널 매치가 펼쳐진다. 파이널 매치는 위너닭, 힐한닭, 달린닭 3가지 미션으로 진행되며, 여기서 각 PC방 별 미션 1등에게는 상금 1백만 원이 수여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