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일본어학원, 파고다 신촌 일본어학원 이치방 일요반 기초일본어 추석연휴 무료특강 제공
상태바
주말 일본어학원, 파고다 신촌 일본어학원 이치방 일요반 기초일본어 추석연휴 무료특강 제공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신촌학원 주말반 전과목 통합 수강생 만족도 1위 및 파고다어학원 일본어 일요반 통합 누적수강생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치방 일요반 기초일본어’의 김승표 강사가 추석 연휴 이틀간 ‘추석연휴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연휴 첫 날인 9월 12일 12시에는 ‘히라가나 & 가타카나 마스터 특강’을 진행, 일본어 입문자 대상으로 일본어 문자정복에 나선다. 연휴 이틀째인 9월 13일 12시에는 ‘JPT 600점 목표 독해 모의고사+해설특강’을 진행, 기초일본어를 4개월 이상 학습자 대상(JLPT N5~N3 레벨)으로 JPT 일본어 능력시험 소개 및 어휘, 문법, 독해 정복에 나선다. 특강신청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신촌학원 -> 특강/설명회에서 가능하다.

일본어 무료특강뿐만 아니라, 파고다 신촌학원은 추석연휴기간동안 ‘명절대피소’를 운영해 특강참석자들에게 맛있고 든든한 간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파고다어학원 9월 등록 이벤트로 ‘레드위크’를 운영, 기초일본어를 학습하려는 수강생들에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9일부터 26일까지 총 8일간 등록하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오프라인 모두 동시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