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소환 시스템 개편 및 신규 영웅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소환 시스템 개편 및 신규 영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게임 내 소환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8(목) 밝혔다.

에픽세븐이 게임 내 영웅 획득 시스템인 소환 시스템의 개편을 진행했다. 먼저, 그 동안 ‘월광 소환’이라는 별도의 소환 시스템에서만 획득할 수 있던 ‘월광 영웅’을 일반 소환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됐다. 또한, 일정 주기로 진행되는 특정 영웅의 소환 확률 상향 이벤트 시 120회의 소환을 진행할 동안 해당 영웅을 획득하지 못하면 121회째의 소환에서 해당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는 ‘확정 획득 시스템’이 도입된다.

더불어, 일정 주기 별로 각각 다른 상위 등급의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 소환’ 시스템에도 확정 획득 시스템이 도입되어 기존 보다 영웅 획득이 용이해 진다. 특히, 신비 소환의 경우 진행 주기와 관계없이 소환 마일리지는 지속적으로 누적되며 신비 소환에 필요한 ‘신비의 메달’을 비밀 상점을 통해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 개편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개편 이후 추가로 진행될 소환 시스템 보완 및 영웅 밸런스 조정, 게임 내 각종 시스템 정비에 대한 안내를 8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도 8일 함께 선보인다. 화란의 라비는 암속성 전사 영웅으로 적 처치 시 아군을 부활 시키는 ‘심판:영혼 바꿔치기’, 피격 즉시 생명력을 회복하는 ‘군신의 권능’과 같은 스킬을 보유해 생존과 공격 모든 방면에 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개편과 함께 8월 2일까지 사용한 소환 재화 중 ‘은하의 책갈피’와 ‘신비의 메달’을 50% 환급해주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8월 29일까지는 게임내 일일 미션을 진행하고 각종 재화 및 강화재료, 금빛 전승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몽모랑시의 밴시 퇴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