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조이,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정전’ 정식 출시(영상)
상태바
유저조이,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정전’ 정식 출시(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0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조이(USERJOY)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정전’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게임은 삼국 용맹한 무장들과 역사적인 인물들을 재현함과 동시에 클래스의 상성과 상극 구조를 부여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지혜와 모략을 시험하게 만든다. 부대편성과 전략의 배치 등은 이 게임의 승패를 가르는 주요한 요소로 이용자는 서로 속고 속이는 난세 속에서 자신의 실력으로 삼국 통일이라는 대업을 이뤄 나가게 된다.

‘삼국지정전’은 고차원적인 전투 시스템과 저명한 무장들을 오행석으로 강화하는 육성 및 강화 시스템, 실시간 전략 전투 시스템, 출정과 과관참장, 한정전투 등의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 일주일동안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5성 캐릭터 ‘여포’를 제공하며, 보름보스전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출시 후 15일까지는 출석이나 일반 출정, 퀘스트, 던전 클리어 등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축제 퍼즐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전투화면 스크린샷, 무장 관련 정보, 연맹 관련 댓글 등을 공유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고 8월 15일에는 광복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특정 카페 회원수를 달성할 경우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등 다양하게 기획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