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업데이트 및 신규 스토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업데이트 및 신규 스토리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3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여름 한정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전격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도입된 ‘캐릭터 교환 기능’은 ‘천장’으로 불리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특정 포인트를 채우면 해당 시기에 제공되는 라인업 캐릭터 중 한 개를 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이 기능은 한국 서비스 시작 후 4개월 만에 도입, 일본에서 추가된 시점보다 8개월이나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만큼 국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여름 시즌 한정 코스튬으로 새 단장한 캐릭터 ‘페코린느(여름)’와 ‘콧코로(여름)’를 비롯해 네 번째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페코린느(여름)’는 강렬한 범위 공격이 특징인 해변의 공주님 캐릭터로, ‘빙수’를 먹으면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중 ‘콧코로(여름)’는 ‘스토리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에서는 ‘미식전’ 멤버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멤버인 ‘사렌’, ‘스즈메’ 중심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네 번째 난이도의 ‘EXTREME 던전’인 ‘창해의 고탑’을 추가하고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화)부터 8월 8일(목)까지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와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