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롯데백화점,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강소백' 고량주 판매
상태바
[포토뉴스] 롯데백화점,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강소백' 고량주 판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3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모델들이 '강소백' 고량주를 소개하는 모습.
30일 오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모델들이 '강소백' 고량주를 소개하는 모습.

 

롯데백화점이 잠실점에서 ‘강소백’ 고량주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삼국지 에디션 패키지’를 3만6000원에 판매한다.
 
'강소백’ 고량주는 중국 내에서 한 해 동안 3억병 이상 판매됐으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주류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이번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삼국지 에디션 패키지’는 삼국지의 인기 캐릭터들과 주요 사건들을 글로 구성한 패키지로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한편, ‘강소백’ 고량주의 경우 높은 도수에도 불구하고 끝 맛이 깔끔하고 가벼운 느낌을 줘 독주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