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 웹드라마 '인서울'에 교복 협찬...'장영남, 민도희 캐스팅'
상태바
엘리트학생복, 웹드라마 '인서울'에 교복 협찬...'장영남, 민도희 캐스팅'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7.2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영남과 민도희가 모녀로 캐스팅되어 화제가 된 ‘인서울’에 교복 협찬

엘리트가 웹드라마에 교복을 협찬했다.

형지엘리트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는 웹드라마 '인서울'에 출연하는 배우들에게 교복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웹드라마 '인서울' 메인포스터.
웹드라마 '인서울' 메인포스터.

웹드라마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엘리트는 블루&레드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하의와 붉은 조끼로 구성된 동복, 화이트&그레이 색상이 적절하게 디자인된 하복을 출연배우들에게 코디했다.

이외에도 엘리트모의평가연구소가 출간한 '엘리트모의고사'와 '월간엘리트 교재' 등이 교실과 시험 장면 들에 활용됐다.

드라마는 10분 분량의 모두 15회 에피소드로 7월 29일 저녁 7시 네이버 브라이라이브(V LIVE)를 통해 공개된다. 8월 4일부터 9월 22일까지는 JTBC에서 매주 일요일 밤 방영될 예정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10대들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소비의 중심에 웹드라마가 있다"며 "그들과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인서울'과 같은 웹드라마에 지속해서 브랜드와 제품을 노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