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19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1000인분 냉파스타 이벤트'
상태바
오뚜기, '2019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1000인분 냉파스타 이벤트'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7.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와 함께 토마토로 하나되는 ‘2019 화천 토마토축제’
오뚜기가 후원하는 화천 토마토축제 현장사진.
오뚜기가 후원하는 화천 토마토축제 현장사진.

오뚜기가 지역 농산물축제를 후원한다.

오뚜기는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9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기획된 지역농산물 축제다.

올해 행사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에서 펼쳐진다. 토마토를 주제로 월드존, 토마토피아존, 플레이존, 해피존, 마켓∙전시존 등 5개의 테마구역으로 구성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뚜기는 1000인분의 토마토 냉파스타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뚜기 홍보존에서는 오뚜기 케첩 등 다양한 오뚜기 제품 소개와 오뚜기 벨라티 시음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는 지역사회와 기업이 상생,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올해 여름도 화천 토마토 축제를 통해 농촌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