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토익스피킹∙오픽 초밀착∙초고속 단기완성 수업, 여름방학 마지막 기회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스피킹∙오픽 초밀착∙초고속 단기완성 수업, 여름방학 마지막 기회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2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신촌학원이 하반기 취업준비를 시작한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초고속∙초밀착 토익스피킹, 오픽 강의를 선보인다.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레드위크(7월 18일~25일) 기간을 이용하면 보다 알뜰하게 수강이 가능하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토익스피킹, 오픽 강의는 2주 혹은 4주간의 집중 학습으로 단기 목표달성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점수보장반’의 수강 혜택을 눈여겨볼 만하다. 점수보장반 수강생은 교재 무료 증정,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전액을 환급 받게 된다. 또한 강사가 직접 참여하는 전문 스터디에서 1:1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개인맞춤 케어를 받는 만큼 단기간 목표점수를 달성할 확률이 높다.

토익스피킹, 오픽과 같은 영어말하기 시험의 경우 최신 경향 분석과 함께 세부적인 출제유형 파악이 중요하다. 초보자의 경우 갑작스럽게 제시되는 낯선 주제에 대한 능숙한 대처가 쉽지 않다. 

 

‘신촌 파고다어학원 누적 수강후기 1위’의 신촌학원 대표 오픽강사 벨라(BELLA) 이와 ‘신촌 파고다어학원 토익스피킹 누적 수강생 수 1위’의 신촌학원 대표 토익스피킹 강사 닉키(NICKY) 윤을 포함한 전 강사진은 매월 직접 시험에 응시,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자체적으로 분석한다. 이를 바탕으로 수업자료와 템플릿 문장을 구성하므로 처음 시험에 응시하는 수강생들도 당황하지 않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실력을 길러준다.

 

산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2017년 7월부터 많은 수강생들이 파고다 점수보장반을 통해 목표점수를 달성해 왔으며, 점수보장반 혜택을 이용한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등록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수업시간에 접하는 익숙한 문제들과 매일 진행되는 강사참여 스터디를 통해 단기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다는 수강생들의 평이 많다”고 전했다.

토익스피킹, 오픽 점수보장반 수업은 레드위크 기간인 7월 18일부터 25일 사이에 등록하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