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신촌, HSK 전문강사의 밀착케어로 HSK 급수 단기 취득
상태바
파고다어학원 신촌, HSK 전문강사의 밀착케어로 HSK 급수 단기 취득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2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어학원 신촌이 여름방학을 이용해 하반기 취업 준비에 한창인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HSK 전문 강사진의 1:1 밀착 케어로 단기에 HSK 급수를 취득하는 커리큘럼을 운영 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 신촌 HSK 강의는 3급부터 6급 작문 강화반까지 수강생들의 니즈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신촌HSK 점수보장반은 정규수업 외에도 빠른 문제풀이 스킬 향상을 위한 실전 문제풀이 스터디와 정기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실전감각을 극대화하여 단기간에 HSK 급수 취득을 목표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파고다어학원 신촌 HSK는 독해, 청해, 쓰기 등 각 영역 전문가들의 팀티칭(Team teaching)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집중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비상 HSK 점수보장반’은 결석 시, 당일 수업의 복습영상을 제공해준다. ‘강미애 HSK’는 매월 HSK 시험 족집게 D-1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HSK 뿐만 아니라, 중국어 말하기 능력을 평가하는 TSC 자격증 취득 수요 또한 상승하고 있다. 이에, 파고다 신촌학원의 이수민 강사는 TSC 레벨 3~5목표반 1개월 완성반을 운영하고 있다. 매 수업 종료 후 밀착스터디에 참여해 1:1 피드백을 받으면 더욱 빠르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다. 

단체 카톡방을 운영, 빠른 피드백과 강의형 스터디를 제공해 1:1 수강생 케어를 하는 파고다어학원 신촌 HSK 강사진의 강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신촌 HSK 수업을 8월에 수강하고자 한다면, 7월 25일까지 진행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신촌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