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하반기 채용 시즌 대비하는 ‘영어면접 무료 특강’ 열어
상태바
해커스어학원, 하반기 채용 시즌 대비하는 ‘영어면접 무료 특강’ 열어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1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하반기 채용을 미리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많다. 특히 영어 면접 준비도 함께해야 하는 대기업이나 외국계 기업 취업 준비생들은 성인·직장인 영어회화 학원, 인강을 찾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해커스어학원이 7월 25일(목) 영어회화 전문가 연태흠 강사가 진행하는 ‘영어 면접 대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연태흠 강사는 누적 수강생 수가 무려 12만 명에 달하는 해커스어학원 대표 스타 강사다. 그는 실전에서 필요한 영어를 빠르고 재미있게 소화할 수 있도록 귀로 듣고, 입으로 따라 하는 쉬운 영어 스피킹을 가르치며 수강생들에게 높은 지지를 얻었다.
 
연태흠 강사는 이번 특강을 통해 해외파 같은 유창한 발음을 구사하고, 면접관의 눈길을 사로잡는 퀄리티 높은 답변을 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강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우선 영어의 자연스러운 소리를 익히며 원어민 같은 영어 발음을 구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이후 쉬운 문장에 표현을 덧붙여 확장하는 방법과 유창한 영어 자기소개를 할 수 있는 패턴을 알려주며 면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비하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하반기 취업 준비를 위해 영어 면접을 대비하는 사람은 물론 유창한 영어 표현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 네이티브 같은 영어 발음을 익히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특강이 될 전망이다.
 
이번 특강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은 ▲영어면접 만능 템플릿 자료집(비매품) ▲8월 종합청취 강의 수강료 5% 지원(신규 수강생)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친구와 함께 당일 등록 시 수강료 최대 35% 지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대기업, 외국계 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대비해야 하는 ‘영어 면접’을 돕기 위해, 해커스어학원의 영어회화 전문가 연태흠 강사가 나섰다”며, “면접관에게 강력하게 어필할 수 있는 면접 답변 표현, 영어 발음 등을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번 특강을 통해 취업 시즌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태흠 강사는 누적 수강생 수 12만 명에 달하는 인기 강사인 만큼 특강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빠른 신청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는 영어면접 특강 외에도 연태흠 강사의 종합청취 강의, 국내어학연수 스피킹캠프 강의 등 다양한 기초 영어회화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해커스 측은 7월 기초 영어회화 강의는 마감이 잇따르고 있으므로, 다른 강의도 마감되기 전에 수강신청을 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참고로, 연태흠 강사의 누적 수강생 수는 2005년부터 2018년 5월까지 PC, 모바일, 학원 강의를 합산해 12만 명을 돌파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