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종결토익, 8월 2주 및 한달 토익 강좌 선보여
상태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종결토익, 8월 2주 및 한달 토익 강좌 선보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달성 누적 수강생 1위 (신촌 파고다어학원 2018년 6월~현재 기준)

여름방학을 한달 가량 남기고, 응시 가능한 8월 토익 정기시험이 2회 남아있다. 방학 중에 목표 토익 점수를 받으려고 계획했던 학생들이 막바지 시험 준비에 분주하다. 이에, 파고다 신촌학원의 대표 토익팀 종결토익 팀이 8월 2주 및 한달 과정의 토익 강의를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종결토익 팀은 파고다어학원 전 분원에서 유일한 4인체제 팀이다. 기본 입문반인 600~700점 레벨부터 고득점 목표 실전 문제풀이반인 800~900점 레벨까지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파고다 종결토익 팀은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 교재 무료제공, 토익 응시료 환급, 모의고사 2회, 그룹스터디와 파고다 오즈랑 AI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의 ‘점수보장반 더블랙’은 기존 혜택에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모의고사 4회 제공, 주 1회 1:1 처방, 장학금 지급까지 목표점수 달성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수강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8월에는 11일(일) 및 25일(일) 시행되는 토익 시험일정에 맞춰 2주반과 1개월 완성반을 운영한다. 종결토익 4인 강사는 토익 출제경향, 학습전략 및 강의특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조언했다. 

 

종결토익 팀 내에서 600, 800점 레벨의 LC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레이첼(Rachel) 문 강사는 “최근 토익 LC 출제 경향을 보면 난이도의 편차가 두드러진다”며, “특히 가장 최근의 5월과 6월 시험을 각 파트 별로 분석해보면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변별력 없게 생각하던 파트 1에서 한 문제 정도 까다로운 발음이나 특정 어휘 때문에 체감난이도가 상승했다”고 전했다.

때문에 절대 방심하지 말고, 파트 1에 반복해서 자주 출제되는 어휘를 꼭 마스터 해야 한다.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파트 2는 더 이상 어설픈 스킬이 아닌 제대로 된 직청직해와 오답소거가 반드시 병행되어야만 정복할 수 있다. 

파트 3과 4 영역의 경우, 특히 지난 6월 시험에서 난이도가 상향 조정됐다.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주어진 시간 내 스크립트 글자 수가 많아지면서 대화의 체감 속도가 빠르고, 영국, 호주 특유의 억양이 짙어서다. 

이에, 질문과 선택지를 통해 사전정보를 미리 확인해두는 능력이 요구된다. 레이첼 문 강사는 매달 직접 시험에 응시해 수강생들에게 정기 토익시험 직후 LC 총평을 제공하며, 시험 트렌트를 매월 현장수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700, 900점 레벨의 LC를 담당하고 있는 허니(Honey) 이 강사는 신촌 파고다어학원에서 유일하게 900반 LC를 전담하고 있다. 900반 기준 LC 평균 490점을 매달 달성, 유지하고 있는 중급실전 전문강사다. “중급반인 700반에서는 기본 유형정리와 스킬 적용, 빈출 단어시험의 비중을 30%로 두고, 70%는 실전 문제풀이 훈련을 진행해 학생들이 토익 유형에 익숙해지도록 한다”며, “900반에서는 100% 최신유형과 빈출유형, 난이도 중상의 문제를 강의시간에 실전처럼 하드 트레이닝하여 수강생들의 LC 고득점을 보장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600, 800점 레벨에서 RC를 담당하고 있는 윤지성 강사는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통합형 강의로 완성도 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토익 유튜브 채널 ‘예능토익연구소’를 운영하며 구독자 12,000명 이상을 보유한 윤지성 강사는 학생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항상 정확하게 파악하여 영상으로 만들고 피드백을 해주는 등 독보적인 온오프 통합형 강의를 완성 중에 있다.

700, 900점 레벨에서 RC를 담당하고 있는 제이미(Jamie) 오 강사는 “토익이 문제만 많이 풀면 점수가 오를 것이라는 생각은 지름길을 두고 먼 길을 돌아서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과 같다”며, “좋은 문제를 선정해 정확한 풀이방식을 익히고 풀어야 단기간에 고득점을 올릴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방학은 가장 집중해서 점수를 내기 좋은 기간이므로 철저한 관리와 체계적인 계획 아래 공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8월 종결토익 팀의 토익 수업을 수강할 계획이라면,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