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욱 광주은행장, “올해는 100년 은행으로 도약하는 시기”
상태바
송종욱 광주은행장, “올해는 100년 은행으로 도약하는 시기”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주은행]
[사진=광주은행]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임원진과 한 자리에 모여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15일 광주은행은 오후 2시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송종욱 은행장과 임원, 부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송 은행장은 하반기 중점 영업전략으로 광주·전남 영업 고도화와 내실 있는 수익성 중심 경영 강화에 총력을 다 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송 은행장은 “올해는 100년 은행으로 도약하는 중요한 시기임을 상기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지자체 금고 영업을 강화하는 등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광주·전남지역에 점포 추가 신설과 1층으로 이전을 검토하는 등 지역민의 편의성을 위한 점포전략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우리 지역 금융 애로사항 해소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 앞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초청해 ‘광주, 대한민국 미래로!’라는 주제의 특강도 마련됐다. 이어 ‘비대면 채널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직원들의 우수사례 발표 시간을 통해 디지털금융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비대면 채널 영업 활성화 방안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2019년 상반기 경영실적 보고와 핵심예금 유치와 신용카드, 퇴직연금 부분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지점의 우수사례 발표, 부서별 하반기 업무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