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룡 디노발드 등장!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신규 정보 공개
상태바
참룡 디노발드 등장!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신규 정보 공개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이 자사의 수렵 액션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새로운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신규 참전 몬스터 3종과 함께 다양한 아이스본의 신규 콘텐츠의 정보가 담겨 있었다.

영상에는 몬스터헌터 월드의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 후지오카 카나메 아트 디렉터, 이치하라 다이스케 디렉터가 온천에 몸을 담그고 정보를 소개해 팬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지난 아이스본 소개 영상에서 힌트로 나왔던 참룡 디노발드는 몬스터 헌터 크로스에서 등해많은 유저들을 괴롭힌 몬스터다.  모양의 꼬리를 이용해 사용하던 적열화 등의 패턴을 유지함과 동시에, 축적 화염 브레스  새로운 패턴도 등장해 전작과는 다른 사냥을 느낄  있다.

유저들이  처음 벽에 부딫히는 몬스터로 유명한 안쟈나프도 새로운 모습인 아종 형태로 새롭게 참전한다. 안쟈나프 아종은 털에서 번개를 뿜어내며 스스로의 피지컬을 강화한다. 또한 번개를 토해내기도 하며, 몸에 전기를 축적해 축전 상태가 되면 매우 강력해져 싸움이 어려워진다.

독기의 골짜기에서 만날  있었던 오도가론의 아종은 고기를 물고다니며 먹어치워 강해지는 오도가론의 기믹을 강화해, 고기를 더욱 자주 먹어서 싸움  빠르게 강력해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정식으로 소개되진 않았지만 몬스터헌터 3G 등장했던 쇄룡 브라키디오스의 출현도 암시됐다. 브라키디오스는 녹색의 폭발성 점액이라는 특유의 기믹이 강조된 마지막 힌트를 통해 출현이 유력시 되고 있다.

이 외에도 신규 거점의 새로운 기능이나 2, 3인용 난이도, 동반자의 새로운 능력  아이스본의 다양한 신규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오는 9 6 PS4, Xbox One 콘솔 플랫폼으로 먼저 출시되며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는 8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약속했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