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여름 광고 공개...성수기 맞아 시장공략 강화
상태바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여름 광고 공개...성수기 맞아 시장공략 강화
  • 이효정
  • 승인 2019.07.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박차...11일부터 여러 채널 통해 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7월 1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청정라거-테라는 지난 3월 21일 출시된 후 시대상을 반영한 콘셉트와 품질력으로 출시 101일만에 1억병 판매 기록을 세우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출시 초 광고는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과 함께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100%, 청정맥아100%'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도시에서 갈증을 씻어 내는 청정라거-테라의 청량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폭염의 시대, 모델 공유가 테라를 마시는 순간, 그 청량감에 하늘로 치솟고 공유를 감싸는 청정한 하늘의 회오리가 테라의 대표 시즐(sizzle) 맥주 소용돌이로 전환되면서 100% 리얼탄산과 청량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여름이라는 시즌의 특성을 반영해 모델과 제품만으로 강렬하게 전달한다. 

TV광고 촬영에 나선 테라 모델 공유는 "요즘 청정라거-테라의 인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홍보대사로 활동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며 청정라거-테라의 청량함과 강력한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돌입한 만큼 청량감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테라 돌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