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슈퍼 닌텐도 월드 조감도 유출
상태바
닌텐도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슈퍼 닌텐도 월드 조감도 유출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테마파크 '슈퍼 닌텐도 월드'의 조감도가 유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는 8일 팟캐스트에 의문의 사진 세 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현재 공사 중인 것으로 알려진 '슈퍼 닌텐도 월드'의 조감도 이미지였다.

이미지에선 '슈퍼 마리오' 게임에서 등장하는 버섯 왕국과 쿠파성, 얼음왕국 등과 함께, 마리오 카트라고 적혀있는 쿠파성과 요시 모양의 놀이기구도 찾을 수 있다. 아울러 동키콩 콘셉트의 어트랙션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조감도는 작년 7월에 확장 공사에 돌입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올란도에 세워질 새로운 '슈퍼 닌텐도 월드'의 모습으로 2016년에 계획한 설계도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형이다.

슈퍼 마리오, 동키콩, 젤다의 전설 등 유명 닌텐도 게임 콘텐츠를 배경으로 한 테마파크 '슈퍼 닌텐도 월드'는 일본 오사카와 미국 올란도, 싱가포르 3곳에 등장할 예정이다.

2017년에 착공식을 진행한 일본의 '슈퍼 닌텐도 월드'는 오는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전후로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개장할 계획이며, 싱가포르와 미국 올란도의 테마파크도 2021년 안에 공사를 완료할 것으로 보인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