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라이프 크루즈, 2020년 상반기 싱가포르 크루즈 새로운 기항지 추가 발표
상태바
유어라이프 크루즈, 2020년 상반기 싱가포르 크루즈 새로운 기항지 추가 발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7.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노복지사업단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유어라이프 크루즈가 2020년 상반기 싱가포르 크루즈에서 새로운 기항지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유어라이프 크루즈는 드림크루즈와의 스페셜 프로젝트 드림 인 유어라이프를 공개하면서 홍콩에 이어 싱가포르 까지 프로젝트를 넓혀갔다고 전한 바 있다.

 

싱가포르 일정 오픈 이후 새로운 기항지가 추가되었다는 점을 전했다. 새로운 싱가포르 크루즈에서는 말레이시아 랑카위가 기항지로 추가되며, 색다른 여행이 기대된다.

 

랑카위는 말레이시아의 100여 개 섬으로 이루어진 유네스코 지정 생태공원이 있는 섬이다. 동남아들의 다른 휴양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맛볼 수 있는 기항지로 뜨고 있는 여행지이다.

 

 

 

오영진 유어라이프 실장은 새로운 싱가포르 여행 항차인 만큼 색다른 기항지를 만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랑카위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곳이라 많은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것이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0년 상반기 유어라이프 싱가포르 크루즈는 2월과 3월 두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