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방탄 매니저 게임 ‘BTS 월드’OST 앨범 전 세계 발매
상태바
넷마블, 방탄 매니저 게임 ‘BTS 월드’OST 앨범 전 세계 발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2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의 OST 앨범(이하 BTS WORLD OST)을 6월 28일 오후 6시(한국 시각 기준) 전 세계 발매한다고 밝혔다.

’BTS WORLD OST’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로 참여한 게임 OST 앨범으로, ‘BTS 월드’에 사용되는 배경 음악과 테마곡 등 총 14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함께 부른 BTS WORLD OST 앨범 타이틀곡인 <Heartbeat>는 미국 그래미 어워드에서 수상한 프로듀서이자 엔지니어 ‘디제이 스위블(DJ Swivel)’이 프로듀싱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최고의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곡으로,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하모니, 아련한 정서와 호소력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Heartbeat>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 뮤직비디오는 BTS월드의 게임 콘텐츠인 ‘어나더 스토리’를 테마로, 현실과 다른 평행 우주에서 각자의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 평범한 일곱 멤버의 이야기를 그린다.

BTS WORLD OST 앨범에는 진, 지민, 정국이 부른 <Dream Glow>, 제이홉과 뷔가 부른 <A Brand New Day>, RM과 슈가가 호흡을 맞춘 <All Night> 등 3개의 유닛곡도 포함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일곱 멤버 개개인의 테마곡 등이 추가로 수록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