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세계 최대 규모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 신규 취항
상태바
핀에어, 세계 최대 규모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 신규 취항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6.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9월 오픈 하는 베이징의 신규 국제공항에 핀에어 11월부터 노선 운항
헬싱키-베이징 노선 주 3회 운항, A330 항공기 투입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에 이은 두 번째 베이징 노선으로 주 10회 연결 확대
핀에어가 올해 11월부터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에 신규 취항한다.
핀에어가 올해 11월부터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에 신규 취항한다.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올해 11월부터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에 신규 취항한다.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은 올해 9월 오픈 예정인 공항으로 세계 최대 규모다. 

핀에어는 A330기종으로 오는 11월부터 월, 수, 일요일 주 3회 다싱 국제공항을 통해 헬싱키와 베이징을 연결한다. 

해당 노선은 베이징 수도 국제공항에 이어 해당 도시로 향하는 두 번째 취항이다. 이를 통해 헬싱키와 베이징을 잇는 항공편이 주 10회까지 확대된다.

핀에어 상용부문 수석부사장 올레 올버(Ole Orvér)는 "이번 신규 취항은 베이징과 유럽 100여개 도시의 연결성을 강화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아시아 네트워크를 넓히고 승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핀에어는 베이징을 비롯해 중국 7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중국 남방항공 및 준야오 항공과의 코드셰어를 통해 중국 13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다.  

항공편 예약은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핀에어 홈페이지 핀에어 내선 1번(월-금 오전 9시-6시)으로 전화하면 된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