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엘라스틱,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 전 SAP컨커 본부장 선임
상태바
[인사] 엘라스틱,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 전 SAP컨커 본부장 선임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6.2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년 이상의 다양한 업계 경험을 가지고 있는 IT 전문가

엘라스틱은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 전 SAP컨커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엘라스틱은 오픈 소스 기반의 실시간 검색 및 로그분석 분야의 글로벌 전문업체다.

김재성 신임 한국지사장은 이베이, 데브시스터즈, 메가존, 네이버, 포스코, 삼성SDS 등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를 포함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엘라스틱의 한국 내 비즈니스 확장을 책임질 예정이다.

엘라스틱은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 전 SAP컨커 본부장을 영입했다. 사진은 김재성 엘라스틱 신임 한국지사장. [엘라스틱 제공]
엘라스틱은 신임 한국지사장에 김재성 전 SAP컨커 본부장을 영입했다. 사진은 김재성 엘라스틱 신임 한국지사장. [엘라스틱 제공]

김 신임 한국지사장은 오라클ㆍAWS 등 다국적 IT 기업에서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기술 영역에서 활동했다. 대기업과 중견기업 그리고 제조 및 금융에 이르기까지 25년 이상의 다양한 업계 경험을 가지고 있는 IT 전문가다.

엘라스틱에 합류하기 전 김 지사장은 SAP의 컨커 한국지역 영업총괄 전무로 재직했다. 한국내 컨커 사업을 론칭, 다국적 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고객을 확보함했다. 동시에 SI, ISV 및 MSP 등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비즈니스 확장에 중요 역할을 담당했다.

김재성 엘라스틱 한국 지사장은 “엘라스틱의 혁신적인 검색 기술은 국내 모든 산업 분야에 필수적인 IT분야와 비즈니스에 전반적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향후 한국시장에서의 엘라스틱의 성장과 발전에 보탬이 됨과 동시에 사용자,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고객의 제품과 업무 프로세스, 서비스 개선을 통한 이들의 비지니스 성공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엘라스틱의 최고 매출 책임자인 아론 카츠(Aaron Katz) CRO는 “김재성 신임 지사장의 강력한 리더십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엘라스틱의 임직원, 사용자,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엘라스틱 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전략적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