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의 밀레시안 집결! 넥슨, 마비노기 판타지파티 개최
상태바
5년만의 밀레시안 집결! 넥슨, 마비노기 판타지파티 개최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22 '마비노기'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유저 초청 이벤트인 '판타지 파티' 개최했다.

 5년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코스튬 플레이어의 패션 콘테스트를 비롯해 방문객의 초상화를 그려주는 한스의 초상화 아틀리에, 마비노기의 다양한 BGM 연주하는 밀레시안 합주회, 금손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굿즈 판매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아울러 '마비노기' 즐기는 유저 모두가 궁금해할 올해 업데이트 로드맵도 소개됐다. 2018 7  업데이트를 진행한 챕터7 아포칼립스의  번째 챕터 G24 업데이트를 포함해 새로운 지역인 토리 협곡이 추가된다.

유저들 사이에서 효율성이 낮다는 의견이 많았던 정령 무기도 전면 개편된다.  무기에 정령 계약, 개조, 인챈트  강화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개편되고, 계약이 가능한 무기의 종류도 대폭 증가한다.

육성  성장 방식에 선택지를 부여해 원하는 스타일의 무기로 강화할  있고, 육성 난이도를 낮춰 효율성을 높여 든든한 친구이자 동반자가  예정이다.

아울러, 보유하고 있는 기존의 클래식 정령 무기는 그대로 유지되고 육성도 가능하지만, 편의성에 따라 개편 정령 무기로 전환할  있다.

 밖에도 골렘, 거대 거미  초창기 마비노기 유저들에게 친숙한 울라 던전에 베테랑 난이도가 추가된다. 던전의 모습과 등장하는 몬스터는  던전의 일반 난이도와 동일하나 하드 모드 던전 이상의 난이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비노기' 6 24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정령 개편  특성을 공개하고 이후 18 G24 메인스트림 1부를 시작으로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