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고객 전용 올레닷컴 비즈 (biz.olleh.com) 개편 오픈
상태바
KT, 기업고객 전용 올레닷컴 비즈 (biz.olleh.com) 개편 오픈
  • 김경호
  • 승인 2015.11.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을 운영하는 고객들도 올레닷컴에서 사업장의 통신 서비스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기업고객을 위한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비즈(biz.olleh.com)’ 개편을 통해 기업전용 서비스 신설 및 이용 편의성을 개선한다고 3일 밝혔다.

‘올레닷컴 비즈’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의 기업고객들에게 통신, 솔루션, 서버 등 기업 통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가 신설되고, UI가 쉽고 직관적으로 개선된다.

대표적으로 기업고객을 위한 맞춤 컨설팅 기능이 신설된다. 사업규모, 업종, 사용목적을 선택하면 기업별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주며, 원하는 상품을 담아 상담신청까지 완료 할 수 있다. 바쁜 기업고객을 위해서 메인 화면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만 고르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빠른 가입상담’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복잡한 기업 통신상품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상품 설명, 추천 사업장 등의 정보가 인포그래픽으로 표현된다. 개인고객이 이용하는 올레닷컴(olleh.com)과 동일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KT 마케팅부문 기업솔루션본부장 이선우 상무는 “올레닷컴 비즈를 통해 기업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통신상품을 살펴보고 컨설팅 받으실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올레닷컴은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한 사이트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기업고객과 일반 개인고객을 아우르는 대표통신포털 사이트로 발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레닷컴 비즈 개편을 기념하여 11월 13일까지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올레닷컴 비즈의 맞춤컨설팅 기능을 경험한 고객 중 추첨 통해 온라인 광고비(1명), 빔프로젝터(2명), 주유상품권 5만원권(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새롭게 단장한 올레닷컴 비즈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닷컴 비즈(biz.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