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수출 돕는다
상태바
KT-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ㆍ소상공인 수출 돕는다
  • 김경호
  • 승인 2014.08.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www.kbiz.or.kr)는 『001 중소기업요금제』 제휴를 맺고 중소기업ㆍ소상공인의 무역거래 증가에 따른 국제전화 비용 증가 부담 완화를 위하여 나선다고 밝혔다.

KT 국제전화 『001 중소기업요금제』는 국가별로 캐나다 94%, 태국/호주/네덜란드/스웨덴/스페인/스위스 93%, 중국/홍콩/싱가포르/영국/프랑스/독일 92% 등 표준요금대비 최대 94% 할인된 국제전화 요금을 제공하며, 가입일로부터 별도의 해지 신청이 있을 때까지 적용된다.

또한, 가입 후 해지가 자유롭고, 해지에 따른 가입자 위약금 부담이 없으며 가입 후 최초 2년간 회선당 월 기본료 500원 면제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추천받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방법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 ‘국제전화 중소기업요금제 가입신청’ 배너를 클릭하거나 올레닷컴(event.olleh.com)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신청 시 회사명, 신청자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KT에서 고객 연락처로 직접 전화를 해 신청을 받는다.

한편, 업무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10월 말까지 요금제에 가입 후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100만 원 상당)과 던킨도너츠&커피 기프티쇼(3만 원 상당)를 9월, 10월, 11월 세 번으로 나누어 제공하는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3일, 10월 21일, 11월 25일 올레닷컴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상세 내용설명은 올레닷컴(event.olleh.com) 이나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지역 번호 +100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 Customer부문 Sales본부 국제전화국 강왕귀 국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국제전화 비용 부담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각 기관의 장점을 연계한 다양한 제휴 및 이벤트를 진행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정책실 김정원 실장은 “국제전화 요금 할인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외국 시장 개척은 물론 수출입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