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 토익, 토익스피킹, HSK, 일본어 무료특강 및 강사 전문상담 진행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 토익스피킹, HSK, 일본어 무료특강 및 강사 전문상담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2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료특강 미리 준비하고, 전문상담으로 나와 맞는 강좌 수강

 

7~8월 여름방학을 앞두고 파고다 신촌학원이 토익, 토익스피킹, HSK, 일본어 등 과목별 무료특강 및 강사 전문상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종결토익의 윤지성 강사가 29일(토), 오후 1시부터 90분간 유튜브 채널 ‘예능토익연구소’의 구독자 1만명 돌파 기념 조공 특강을 개최한다. 종결토익은 LC 및 RC 테마특강 및 유튜브 특강을 포함, 월 10회의 온∙오프 특강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어썸토익(전 밀착토익)은 28일(금), 오후 1시에 첫 번째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 파트 맛보기와 시험 유의사항을 소개하고, 특강 후 개별상담을 진행한다. 200업(UP)토익 팀은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파트 2와 파트 7 특강을 계획 중이다.

 

감탄토익의 오정석 강사는 7월 14일(일)과 28일(일) 정기시험 이틀 전에 정기토익 대비 모의고사 및 RC 해설특강을 준비 중이다. 시험 전 실전감각을 키우고, 수험생들이 자주 틀리고 함정에 빠지기 쉬운 부분 중심으로 짚어줄 계획이다.

 

문법 이해도가 낮은 학생들을 위한 ‘문법 순환회로 특강’ 및 귀에 콕콕 박히는 LC 특강을 기획하고 있는 끝토익팀 RC 김규보 강사는 “기존의 암기 방식의 문법에서 탈피해, 토익에 나오는 문법을 이해하면 토익 고득점도 문제없다’며 문법 순환회로 특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파고다 신촌학원의 모든 토익 팀들이 7월 28일(일) 정기토익 하루 전에 D-1 무료특강을 준비한다. 최신 토익 출제 트렌드 및 신 유형에 대한 전략 및 공략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토익스피킹 대표 강사인 네이티브 토스 니키 윤 강사는 최신 문제를 분석해 변형한 실전 모의고사 특강을 7월 중 2회 기획하고 있다.

 

비상 HSK팀은 7월 12일(금) 시험 하루 전 HSK 4, 5, 6급 특강을, 강미애 HSK팀은 7월 6일(토)에 HSK 4, 5급 특강을 준비하고 있어 HSK 시험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요즘 일본 취업시장의 활성화로 JLPT(일본어능력시험) 수요가 늘고 있어 파고다 신촌학원 JLPT 강사진이 오는 7월 7일(일) 시험 하루 전에 JLPT N1, 2, 3, 4 급수별 D-1 특강을 준비 중이다. 특강 참가자에게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합격기원 사은품도 제공한다. 시험대비 특강뿐만 아니라, 기초일본어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가족명칭 익히기 및 경어표현 익히기 특강도 준비할 예정이다.

 

이 모든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신촌학원 특강/설명회 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과목별 무료특강 외에도 6월 17일(월)부터 7월 2일(화)까지 파고다 신촌학원 본관 3층에서 강사 전문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인의 적합한 레벨 및 클래스에 맞게 상담 후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17일부터 25일까지는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드위크’를 운영한다. 여름방학 두 달 등록 시에는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 무료특강 및 강사 전문상담에 관한 문의는 신촌 파고다어학원에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