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학원 파고다, '밀착토익'에서 '어썸토익'으로 새단장
상태바
신촌토익학원 파고다, '밀착토익'에서 '어썸토익'으로 새단장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집중반 듣고 단기 고득점 노려볼 만… 강사밀착 전문상담 진행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우수강사로 다수 선정된 RC 이효경, LC 김서진 강사로 구성된 어썸토익이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집중반’을 개설한다.

김서진, 이효경 강사는 지난 해까지 ‘밀착토익’으로 토익 입문반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아왔다. 이번에 어썸토익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토익 고득점 단기완성을 목표로 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수강생들의 요청과 성원으로 600플러스반 뿐만 아니라, 실전반인 800플러스반을 개설했다.

어썸토익 점수보장반은 월 2회의 무료 모의고사와 개인별 취약유형에 대한 맞춤 문제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점수 달성 시에는 정규시험 응시료를 환급해준다. 또 시험 전날은 물론, 비정기 특강을 통해 수강생들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다양한 시간대의 교차수강과 매 강의 후 수업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여, 결석과 보강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매시간 출결 관리, 과제 검사와 스터디 관리를 통해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학생들이 끝까지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독려한다”고 전했다.

어썸토익 점수보장반 더 블랙은 점수보장반 혜택에 전용 사물함과 자습공간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매주 진행되는 테스트와 강사의 관리로 더욱 세심한 밀착케어를 받을 수 있다. 목표점수 달성 시에는 토익응시료 외 장학금을 지급한다. 확실한 케어로 빠르게 토익을 끝내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하나 소수의 인원만 모집하므로 빠른 등록이 필수다.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6월 개인형 인공지능학습 솔루션 ‘파고다 오즈랑’을 출시했다. 7월 점수보장반 및 점수보장반 더블랙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정밀 진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학습 우선순위를 결정해준다. 취약 유형을 개선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문제를 제공해 집중적으로 학습하도록 돕는다.

또 신촌 어썸토익은 강사가 매월 토익 정규시험에 응시해 최신 출제 트랜드를 분석한다.  김서진, 이효경 강사의 자체교재는 완성도와 적중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600반 수강 후 평균 700점대 중∙후반, 800반 수강 후에는 평균 800~900점대의 성적을 내는 학생들이 많은 편이다.

어썸토익은 선착순 마감이 빠른 반으로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빠른 등록이 필수적이다. 6월 17일부터 매일 LC 김서진, RC 이효경 강사가 파고다 신촌학원 본관 3층에서 강사 전문상담을 제공하니 상담 후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17일부터 25일까지는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드위크’를 운영한다. 여름방학 두 달 등록 시에는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어썸토익 수업 관련 문의는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신촌 파고다어학원에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