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HSK 4급 시험 단 한 달 만에 합격할 수 있는 ‘HSK 왕초보 0원 패스’ 오픈  
상태바
해커스중국어, HSK 4급 시험 단 한 달 만에 합격할 수 있는 ‘HSK 왕초보 0원 패스’ 오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6.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제2외국어 공부를 위해 중국어 시험공부 및 중국어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HSK 왕초보 0원 패스’를 오픈했다. 중국어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HSK 인강으로 중국어 기초부터 HSK 시험유형까지 다질 수 있다.
 
‘HSK 왕초보 0원 패스’는 HSK 4급 수준을 학습할 수 있으며, 베스트셀러 TOP 5를 장악한 HSK 교재를 제공하여 수강생의 단기 합격을 돕는다. 또한, 수강생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출석 혹은 성적 미션만 달성해도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성적 달성만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PBT 응시료를 100% 환급해준다.
 
나아가 수강생의 고득점 달성을 위해 해커스중국어 HSK 4급 전문가 오민경 스타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오민경 강사는 ‘쓰임새 공략’과 ‘유사발음 연계법’으로 중국어 문법과 중국어 단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것으로 수강생 사이에서 화제다. 이를 검증하듯 오민경 강사는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중국어 HSK4급 강의평가 1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해커스중국어는 수강생의 HSK 시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HSK 모의고사+해설 강의 수강권 ▲HSK 단어장 & HSK 3급 인강 수강권 ▲39종 자료집(PDF) ▲영역별 MP3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여름 방학 취업 스펙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자기소개서 인강 무료 수강권 ▲취업 인강 0원패스 3만 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매일 밤 8시 선착순 100명에게 HSK 4급 문제집 '해커스 HSK 4급 한 권으로 합격'의 고사장 소음버전 mp3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파일은 고사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소음과 실제 고사장 스피커 음성을 100% 재현한 파일로 어떤 상황에서도 성우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많은 수험생이 해당 파일을 받아갈 수 있도록 무료 문자 알리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알리미 서비스 신청자는 배포 시작 5분전 문자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중국어 종합/단과 10% 할인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료로 mp3 파일을 받는 수험생 전원에게 ▲HSK+중국어회화 0원 패스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수강생의 중국어 학습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HSK 4급외에도 HSK 3급, HSK 5급, HSK 6급, 생활중국어, 중국어회화 인강 등 중국어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인강, 콘텐츠를 제공하여 수험생의 중국어 공부를 지원한다. 참고로,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분 1위에 올랐으며, 베스트셀러 top 5는 2018년 10월 5일 주간 베스트셀러 집계 기준 교보문구 외국어 베스트셀러 HSK/중국어 시험분야 1위~5위 기준이다.
 
HSK 4급 시험일정 및 HSK IBT 시험일정은 HSK 시험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