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 전면 개편...요일별 MC 체제 도입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 전면 개편...요일별 MC 체제 도입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1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요일 걸그룹 베리굿, 금요일 걸그룹 라임소다 진행

넷마블이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전면 개편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이용자 소통 강화 위해 매주 화, 금 저녁 6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모마 핫타임’은 누적노출 187만, 누적 조회수 32만, 최고 동시 시청자 수 4.112명을 기록하며 게임 내 대표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모마 핫타임’ 개편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오는 18일부터 적용된다.

먼저, 요일별 MC 체제를 전격 도입했다. 화요일 방송은 일전 파일럿 방송에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은 걸그룹 베리굿(조현, 고운)이 진행하며, 금요일은 기존 MC 걸그룹 라임소다(혜림, 승지)가 맡는다.

또, 기존 단순 쿠폰을 주는 방송에서 ‘암호를 풀어라’, ‘거짓말 탐지기’, ‘철가방 게임’ 등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추가하고 각 MC들의 신규 아이템 체험기도 선보인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